31.jpg

각종 온라인 포털사이트에 쉐이크 다이어트, 디톡스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 렌틸콩 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쏟아져 나오며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다이어트를 시작에 앞서 단기간에 살을 빼는 굶는 다이어트는 수치적으로 체중이 감량 될 수 있지만 부작용과 요요현상을 비롯해 골다공증과 합병증을 유발시킬 수 있어 ‘굶지 않고 살을 빼는’ 다이어트를 선택해야 한다.

이런 이들을 위해 출시된 다이어트 보조식품들은 든든한 포만감을 주고 다이어트 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공복감을 해소하고 굶지 않고 살을 뺄 수 있어 20대를 비롯해 30~50대 모든 연령대들이 선호하며 몸에 좋은 영양소를 공급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준다.

명품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입소문이 퍼진 ‘수앤슬림의 수면해독’ 다이어트 제품은 마테차, 녹차, 아세로라, 크렌베리, 블루베리,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L-카르니틴, 현미 보리 등의 각종 현곡류와 다시마 미역 등 해조류, 알로에 등을 포함해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요소들로 구성됐다.

지난 5월 출시해 하루 평균 100여명이 무료상담 신청을 통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경험하고 있는 해당 제품은 ‘뱃살’과 ‘복부’,‘허벅지’등 감량에 탁월하며 해외에서 파격적인 이슈와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수앤슬림의 수면해독 다이어트 제품은 유기농해독 요법으로 몸 속에 쌓여있는 독소 및 노폐물이 제거되며 체중 감량속도 증가 효과에 에너지 대상능력 향상까지 잠을 자는 동안 체지방분해를 촉진시켜 세포에 활력을 주는 등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도 효과적이다.

다이어트 전문가는 “아름다운 S라인 몸매를 가지기 위해서는 비만의 원인을 잡아야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다”며 “단기간에 살을 빼기 위해 굶는 방법보다 내 몸에 맞는 1:1 맞춤 다이어트를 통해 굶지 않고 살을 빼는 것이 효과적이다”고 당부했다.

수앤슬림의 수면해독 다이어트는 무료상담신청을 통해 맞춤식 다이어트를 도와 주고 있으며 무료상담을 원하는 이들은 공식 홈페이지(http://ka.do/IiMU)클릭을 통해 간단한 감량 목표와 정보 등을 기입하면 된다.

또한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전국에 배치된 전문영양사들의 특별관리와 사후관리도 지원해 주고 있으며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허벅지 살빼는 최고의 방법’이란 각각의 키워드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