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목포 핫플레이스로 각광을 얻고 있는 평화광장 근처 맛집으로 알려진 참나무 숯 화덕 통삼겹살 전문점 ‘화덕애한판 하당점’에서 최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어 관심을 얻고 있다.

우선 매월 3일엔 인당 1만2천900원(2인 이상 주문 가능)으로 최고급 국내산 삼겹살을 선착순 100인에 한해 무한정 즐길 수 있는 ‘무한 삼겹애한판 데이’로 지정하기로 했다. 또 뉴하이트를 2병 주문하면 1병을 더 주는 ‘뉴하이트 2+1 행사’와 테이블마다 탐앤탐스 하당점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프랜차이즈 화덕 통삼겹살 전문점 화덕애한판은 최신 유행하고 있는 한판 고기집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 특화된 대형 게르마늄도자기 불판에 고기를 비롯해 해산물, 야채 등 다양한 메뉴를 모두 한판에 놓고 구워 먹을 수 있도록 해 시각적인 만족감은 물론 중간에 하는 불쇼를 통해 보는 즐거움을 극대화한다. 불판 세팅부터 고기 굽고 자르는 모든 과정을 전담 서버가 담당해 고객은 그저 지켜보며 식사를 즐기기만 하면 된다.

화덕애한판에선 우선 화덕 초벌을 통해 불필요한 기름은 빼고 건강한 육즙만 남긴다. 숯 역시 강원도 횡성에서 직거래하는 숯을 사용해 향이 좋다. 청정지역에서 키운 명품 제주산 돈육 혹은 국내산 프리미엄급 생고기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선진화된 물류시스템을 통해 각 가맹점에 저렴한 가격으로 식재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해 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이 형성돼 있다.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재치 있는 문구 등 세련된 인테리어는 품격 있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조성한다.

대표메뉴는 2~3인이 2만9천원에 제주생오겹살, 생특목살, 쇠고기스테이크, 수제소시지, 왕새우, 한방껍데기 등을 맛볼 수 있는 제주한판스페셜(700g)이다. 식후에 먹는 볶음밥과 냉면 또한 별미다.

'화덕애한판 목포 하당점'은 소주 애호가들에게는 전라도 소주인 잎새주와 제주 한라산 소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테이블 의자 뚜껑을 열면 옷이나 가방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고기 냄새 밸 걱정이 없다. 60석 매장규모로 상동, 하당 일대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추천을 많이 받는 곳이다. 주변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이 바로 인접해 있어 데이트하다 들르기에도 용이한 맛집이다. 매장 바로 앞 공영주차장을 1시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