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무리한 다이어트로 마른몸매를 유지하는 여성들이 크게 늘고 있다. 그러나 단기간에 살을 뺀 여성들의 대다수가 빈약한 가슴사이즈와 탄력 없는 가슴에 대한 고민거리를 안고 있다.

이처럼 작고 탄력 없는 가슴에 대한 콤플렉스를 극복하고자 가슴성형을 고민하기도 하지만, 이는 위험적인 요소가 따르고 비용적인 부담이 커 수술을 결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는 게 사실이다.

이 때문에 수술 없이 풍만한 가슴을 만드는 방법으로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 가슴커지는법,가슴커지는습관, 가슴커지는방법, 가슴마사지, 가슴커지는마사지, 가슴크림추천, 가슴탄력크림 등이 연관검색어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가슴크림’에 함유된 보르피린은 처진 가슴 탄력에 도움을 주고, 가슴 확대 효과가 있다. 그러나 비전문업체의 무조건적인 고함량의 보르피린은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어 주의해야하며, 다른 성분과의 적정 배합을 반드시 확인해야한다.

가슴크림 전문 브랜드로 유명한 ‘이브크림(EVE CREAM)’은 적정량 11%의 효율적인 보르피린 성분과 천연성분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주름․미백 기능성 성분이 추가되었다. 또한 믿을 수 있는 수입 원료를 사용,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00ml의 대용량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안전한 성분으로 입소문을 탄 이브크림은 가슴크림의 효과를 궁금해 하는 사람들에게 ‘부작용 없는 가슴크림’으로 입소문을 타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소비자들이 가슴크림후기를 작성해 검증된 가슴크림효과를 공유하는 사례도 크게 늘고 있다.

이브크림과 더불어 가슴커지는기구 실리콘패드 애플업 C/D와 먹는 가슴캡슐 일명 가슴커지는약 이브업을 함께 사용하면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애플업C/D는 A~B컵을C컵과 D컵을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가슴마사지 효과를 주며, 이브업은 식물성 에스트로겐과 천연재료 등이 포함돼 에너지 생성을 활발하게 한다.

한편 가슴탄력크림 이브크림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1+1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가슴커지는 방법, 가슴크림효과, 가슴크림후기는 이브크림 공식홈페이지(www.evecrea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