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부근에 다양한 술집 레스토랑들이 즐비해 있지만, 맛과 가성비를 갖춘 곳을 찾기란 쉽지 않다. 특히나 강남지역은 타 지역에 비해 기본적으로 가격이 높게 책정되어 부담을 버리고 음식이나 술을 즐기기엔 무리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근처에서 만남을 지속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중심지이기도 하며, 유동성이 편하기 때문이다.

역삼역 근처에서 가성비가 훌륭한 술집을 찾는다면, 주변 회사원들의 적극적 추천을 받고 있는 ‘비스트로 봉’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역삼 맛집 ‘비스트로 봉’은 애주가들이 찾는 맛집인 만큼 다양한 주류가 마련되어 있다. 수제 생맥주를 비롯해,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한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준비돼 있으며, 이를 함께 즐길 고급 메뉴 또한 제공된다.

기본적으로 인기가 좋은 테이스팅 코스는 수비드 돼지목살 스테이크, 한우 타르타르, 채끝 스테이크, 문어 초회 등 퓨전 한식으로 제공되어 한국인의 입맛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쉽게 조화를 이루기 힘든 주류와 퓨전 한식의 만남은 새로운 맛의 세계를 맛보는 재미가 있다는 평이다.

또한 역삼 맛집 ‘비스트로 봉’은 강남 중심 역삼역 근처에서 쉽게 찾기 어려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의 코스요리와 다양한 주류를 맛볼 수 있기 때문에 강남 역삼 회식장소나 소개팅장소, 맛집으로 선호도가 높다. 한식의 기본적 정갈함을 담아낸 메뉴와 신선한 주류들은 까다로운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며, 인기를 더해가는 이유다.

역삼역 맛집 ‘비스트로 봉’은 홈페이지(www.menupan.com)에서 미리 식사 가격 예산을 짜볼 수 있으며,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메뉴에 대한 설명과 주류 설명을 열람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