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가 채 열흘도 남지 않으면서 연말연시 모임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올해를 마무리하고 신년을 맞기 위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장소를 택해 모임을 가질 것이다. 서초구 방배역에 위치한 방배동 맛집 참숯화로구이 ‘소개야’는 모임장소, 데이트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소개야는 소고기와 조개 등 어패류를 즐길 수 있는 참숯화로에 직접 구워먹는 퓨전 참숯화로구이 전문점이다.

특히 살아있는 전복 등 조개를 쓰기 때문에 싱싱함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양념장은 생와사비를 사용해 싱싱한 맛을 한껏 높인다.

또한 고기를 먹을 때 통후추를 쓸 수 있는 것은 백석대맛집 소개야만의 특징이다. 손님이 직접 간에 맞게끔 후추를 누르면 통후추가 갈려나오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다. 이 같은 섬세함은 방배역맛집, 이수역맛집, 사당역맛집, 내방역맛집 등으로 주요 역세권에서 입소문이 나 있다.

 

이밖에도 와인잔과 와인 등으로 인테리어된 실내는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하지만 여기에는 반전이 있다. 디피용으로 보이는 와인전과 와인은 실제로 손님에게 사용하는 것이다. 소개야 사장님이 직접 와인을 따라주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소개야는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83-11(구주소 서초구 방배동 909-2)에 위치해 있으며 오후 5시부터 오전 2시까지 영업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86-6554)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