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베리아보다 추운 한파가 지나가고 평년 겨울 기온이 찾아오면서 나들이를 고민하는 가족‧연인들이 늘고 있다. 서울 근교 파주에는 파주아웃렛과 헤이리마을, 임진각 등이 위치해 있어 당일 나들이나 데이트로는 손색이 없다. 그만큼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파주의 볼거리를 즐기는 만큼 입맛도 즐거워야 할 것이다. 파주 '아리몽숯불구이'는 아웃렛이나 헤이리마을 등에서 차로 10~20분 거리에 있는 파주 맛집이다.


20년 갈비전문가인 오너 셰프가 매주 산지에서 직접 구입해온 최상급 청정 원육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육루 섭취가 많은 맛집인 만큼 청정지역 파주에서 생산된 깨끗한 농산물로 만든 웰빙 밑반찬을 제공하고 있다.

아리몽숯불구이의 천연 돼지갈비와 지리산 흑돼지 삼겹살, 목살는 두툼한 스테이크형 고기로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숯불에 구운 고기를 씹을 때 육즙과 식감이 그대로 살아 있어 굽는 이들에게 군침을 연발하곤 한다.

특히 1만원 대로 즐길 수 있는 점심정식은 단연 인기메뉴다. 평일 오후 2시까지에만 제공되는 점심특선 한우불고기정식은 1만원이다. 단, 2인분 이상 주문해야 한다.

한우불고기정식은 한우불고기 200g와 산채비빔밥, 떡갈비, 웰빙 반찬 등을 1만원(1인분 기준)에 제공하고 있다. 한우불고기는 달짝지근 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아리몽숯불구이는 깔끔하고 넓은 내부, 저렴한 가격으로 데이트를 즐기던 연인과 가족이 찾는 파주고기집이다. 때문에 일산 금촌 문산 적성면 등 맛집으로 인근 지역에서도 입소문이 나 있다. 또 대형주차장이 완비돼 있으며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금촌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아리몽숯불구이는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496-4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957-7100)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