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SNS의 발전으로 나만 아는 독특한 맛집, 특별한 ‘핫 플레이스’들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데이트장소와 여행지, 분위기 좋은 카페 등 꼭 한 번은 가볼만한 곳을 소개하고 추천하는 일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많은 SNS사용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맛집’은 젊은 SNS사용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창원 상남동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곳이 있다. 참나무 숯에 초벌한 제주산 생고기를 맛볼 수 있는 ‘화덕애한판’이다. 다양한 먹거리를 한판에 담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각종 모임과 회식 자리로 추천을 받고 있다.

매장을 방문한 김선아(34‧여) 씨는 "상남동에 고기집이 많아 고민을 했었는데, 화덕애한판의 고기를 먹어보고는 탁월한 선택이었다"며 "고기의 육질과 맛의 차이가 이렇게 느껴지는지 몰랐다"고 밝혔다.

화덕애한판 상남점의 인기 메뉴로 2~3인이 34,000원에 제주생오겹살, 생목살, 쇠고기스테이크, 왕새우, 제주한방껍데기 등을 맛볼 수 있는 ‘제주한판스페셜(740g)’을 꼽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불판에는 고기 세트 외에 부추, 버섯, 감자, 콩나물, 김치, 마늘 등이 기본 구이 찬으로 함께 올려져, 푸짐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 서버 직원이 직접 고기를 잘라주는 서비스로 지인들과 대화를 나누며 식사가 가능하고 모던하고 감각적인 레드, 그레이 인테리어로 깔끔한 분위기에서 모임을 할 수 있다.

창원 상남동 맛집으로 불리며 최상급의 제주고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화덕애한판의 예약은 전화(055-282-1192)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