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결혼정보회사 듀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오는 9월 30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90분간 ‘제1회 연애능력평가’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서울 강남역 인근 결혼정보업체 듀오 본사 16층에서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소개팅 및 데이트와 밀당(밀고 당기기), 연애상식, 남녀의 연애심리 등에 대한 내용을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한다. 현장에서 다양한 실제 연애 고민을 나누고, 방안을 모색해보는 시간이 마련되는 것이다.

이번 강연은 신간 ‘9교시 연애능력평가고사’ 저자이기도 한 이명길 국내1호 연애코치가 진행한다. 이명길 결혼 전문가는 방송인, 작가, 칼럼니스트로 활동해 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삼성과 LG, 서울대 및 포스텍, 카이스트 등에서 약 600여 회 연애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제1회 연애능력평가’ 참여는 무료다.

이명길 연애코치는 “자신의 연애 태도를 진단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좋은 인연을 만날 준비가 됐는지 돌아볼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올 가을, 2030 미혼남녀들이 잠든 연애세포를 깨울 수 있도록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9교시 연애능력평가고사’ 이명길 저자는 2013년 한국고용정보원 직업사전에 연애코치를 정식 직업으로 등록시킨 바 있다. 그는 10번째 신간을 통해 12년 동안 업계에서 활동하며 경험한 사례와 연애 스펙을 쌓는 각종 전략들을 소개했다.

자세한 사항은 결혼정보회사 듀오에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