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팩토리얼홀딩스의 숙면 마사지 베개 제품 ‘마사7’(김정실 기자/kkong0319@)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팩토리얼홀딩스는 오는 17일까지 서울 코엑스 3층 Hall C, D에서 개최되는 ‘홈·테이블데코페어 2017’에 참가해 숙면 마사지 베개 제품 ‘마사7’와 다양한 자사 제품을 선보였다.

‘마사7’는 매일 12분사용으로 바른 자세로 사용자가 수면에 들 수 있게끔 도와주는 마사지 기구로 짧은 수면 시간에도 신속한 에너지 충전으로 상쾌함과 개운함을 제공해 수면의 질을 향상시켜 준다.

전원 버튼 한번 터치로 12분간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재터치해 사용이 가능하다.

베개면 중 홈이 파여진 부분에 사용자의 머리를 댄 후 전원 버튼을 켜면 C자 자세를 유지·교정한 상태에서 목 주변으로 돌기가 돌아가 경추 1번부터 7번까지 골고루 목을 마사지 해줘 근육을 늘려주거나 이완을 돕는다.

또한 전원 버튼 옆에 있는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마사지 돌기를 순방향과 역방향으로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방향대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팩토리얼홀딩스는 전시장 내 ‘마사7’ 뿐만 아니라 요실금 치료기인 ‘이지K’와 초음파 세척기 ‘이지W’를 비롯해 가죽 영양 클린저 ‘V.DT 레더워시’, 100% 천연 모링가 발효 추출액으로 제조된 ‘팩토리얼 모링가 물티슈’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 전시장 내부 사진(김정실 기자/kkong0319@)

‘이지K’는 요실금 치료에 도움을 주는 의료 기기이며 ‘이지W’는 초음파를 이용해 과일이나 곡류 등에 존재하는 농약 성분을 제거해 준다. 또한 ‘V.DT 레더워시’는 일본 회사와 제휴를 맺고 유통 중인 제품으로 가죽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조직을 더욱 윤기나게 만든다.

팩토리얼홀딩스만의 독자적 생물전환 기술을 이용한 ‘팩토리얼 모링가 물티슈’는 아이 입안이나 눈에 들어가도 안전할 정도로 성분 자체에 대한 안전성에 주력한 제품이다. 화학 및 인공첨가물 전혀 들어가 있지 않으며 제품 가격이 5000원을 넘지 않아 가성비 또한 높다.

업체 측은 내년 중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마사7’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한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또 다른 주력 제품인 요실금 치료기 ‘이지K’도 방광, 엉덩이 등 뒤쪽 하부의 자극 기능을 강화시킨 후속 제품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 - 전시장 내 마련된 ‘마사7’ 체험공간(김정실 기자/kkong0319@)

팩토리얼홀딩스 김우길 대리는 “요즘 현대화된 전자 기기 사용 및 과도한 업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목의 피로로 인해 숙면을 취하기 힘들며 목의 피로를 방치할 경우 거북목과 일자목 등의 2차, 3차 고통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자사 부스 방문 시 ‘마사7’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으니 오는 17일까지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 많이 방문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팩토리얼홀딩스는 지난 6월 신라호텔에서 브랜드 론칭을 진행한 바 있으며 홍보 모델로 방송인 김상중을 발탁, 마케팅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