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정차원 기자] 한동안 디톡스주스가 다이어터들에게 화제가 되면서 다양한 디톡스 프로그램이 소개되었다. 대체의학의 관점에서 인체에 축척된 독소를 빼는 해독의 개념이 바로 디톡스이다. 체중감량과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기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디톡스주스 다이어트의 대표주자가 바로 클렌즈주스이다. 클렌즈주스는 이제 하나의 건강한 음료 문화로 자리를 잡고 있을 정도로 대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다양한 클렌즈주스 업체들이 소개되고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가운데 개개인별 맞춤형 클렌즈주스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전문 업체가 바로 ‘루라더바디랩’이다.

‘루라더바디랩’의 윤시원 대표는 고객과의 체계적인 상담을 통해 맞춤형 디톡스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다. 윤 대표는 단순히 디톡스주스를 먹고 단기간에 살을 빼는 프로그램에서 나아가 운동과 디톡스, 사후 관리까지 모든 과정에서 건강 파트너로서 고객을 관리기에 고객들의 신뢰가 높다. 최근에는 온라인쇼핑몰을 오픈하면서 더욱 세분화된 디톡스주스 레시피와 보식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윤시원 대표에게 실패 없는 디톡스다이어트 프로그램 선택 노하우를 들어보았다. 

사진 - 루라더바디랩

최근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클렌즈주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이어지는 ‘루라더바디랩’만의 관리 프로그램이 궁금하다. 
- 루라더바디랩은 운동과 클렌즈주스 프로그램 두 가지를 병행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개인별 상담을 통해 맞춤형 디톡스주스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리는 부분에 있어서 특히나 만족도가 높았다. 작년 12월부터 온라인쇼핑몰을 오픈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저희 클렌즈주스를 소개하고 있다. 디톡스다이어트 라인뿐만 아니라, 건강, 알러지가 있는 분들을 위한 제품 등 레시피를 세분화 시켰다. 다이어트 기간 역시 고객별 맞춤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인터넷으로 제품을 구매하셔도 저희 센터에 오시면 림프 순환 마사지를 서비스로 받으실 수 있도록 안내를 해드리고 있다. 

보통 인터넷에서 디톡스주스를 구매 하실 경우에는 소비자가 혼자 제품을 결정하게 된다. 하지만 저희는 인터넷으로 제품을 구매하셨다고 해도 따로 연락을 드려서 개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클렌즈주스를 드시려는 목적, 개인별 체형, 건강 상태, 알러지가 있는 식품에 대해 상세한 상담을 진행한 후에 제품을 권해드리고 있다. 또 디톡스다이어트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후 찾아오는 폭식과 요요를 막을 수 있는 보식에도 공을 들여 지속적으로 보강하고 있다. 전문적인 상담과 관리가 온라인 판매에서도 이어지고 있는 것이 루라더바디랩만의 자랑이다. 

사진 - 루라더바디랩 제품(클렌즈주스&디톡스주스)

클렌즈주스가 하나의 음식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실패하지 않는 클렌즈주스 선택 노하우는 무엇인가. 
- 최근에는 클렌즈 주스 업체가 늘어나고 제품들이 다양하게 소개되고 있다. 이제는 디톡스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는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건강과 피로회복을 위해 클렌즈주스, 디톡스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 저희는 그런 분들에게는 뿌리 채소를 보강해 레시피를 짜드리고 있다. 클렌즈주스가 대중화 되면서 몇몇의 대형 업체들 제품만을 맹신하시는 분들이 있다. 클렌즈주스를 선택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점은 본인의 몸 상태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셔야 한다. 보통은 남들이 먹는 주스를 따라 먹는 경우가 많다. 제품에 든 식재료를 꼼꼼히 따져 보시는 것이 좋다. 

무조건 칼로리가 낮거나 양이 많다고 좋은 클렌즈주스가 아니다. 건강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없이 제품을 구매해 단기간에 클렌즈주스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것은 결국 요요로 이어지게 된다. 내 몸에 디톡스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맞추어야지, 정해진 프로그램에 내 몸을 맞춰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하셔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내 몸에 맞는, 장기적으로 디톡스가 가능한 최적의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처음 상담을 하실 때 본인의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생활 패턴을 이야기 해주시면 가장 효율적 제품을 권해 드릴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오픈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계속해서 발전된 변화를 준비 중이라고 들었다. 
- 저희 쇼핑몰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는다. 꾸준히 연락을 드려서 계속해서 건강 관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안내를 해드리고 있다. 저는 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과 만나는 것이 즐겁다. 그 분들과 상담을 통해 제품을 권해드리고 피드백을 바로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클렌즈주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스바가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비전문가들이 운영하는 곳들이 많아서 건강한 주스를 즐기기에는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저희 루라더바디랩에서는 향후에는 운동 상담사, 주스 상담사가 상주해서 고객에게 맞춤형 주스를 제공하는 주스샵을 운영할 계획이다. 지금도 저희 센터를 찾는 분들은 오랜 시간 꾸준히 운동과 클렌즈주스, 보식을 이어나가시는 분들이 많다. 반짝 다이어트가 아니라 평생을 두고 건강을 챙기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의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하고 싶다. 

윤시원 대표는 무엇보다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또한 윤시원 대표는 클렌즈주스뿐만 아니라 보식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다이어트는 사후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다. 내 몸에 맞는 디톡스 프로그램을 만나고 싶다면 ‘루라더바디랩’을 만나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