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멘소래담 립케어의 신제품 ‘오일 인 컬러’ 이미지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멘소래담이 신제품 ‘오일 인 컬러’ 정품 증정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일 인 컬러’는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에 영양감과 보습 기능을 갖춘 쉐어터저, 비즈왁스를 더한 틴트립밤 제품으로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레드와 오렌지, 핑크 3종으로 출시됐으며 건조한 겨울 날씨에 입술 각질 고민을 해소할 수 있도록 이번 체험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3일까지 멘소래담의 공식 인스타그램 관련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고 ‘오일 인 컬러’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28일 인스타그램 개별 메시지를 통해 고지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동 제품 정품을 증정한다.

멘소래담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오일 인 컬러’는 촉촉하지만 립스틱처럼 발색이 잘 되는 제품으로, 더 많은 분들이 아름답고 촉촉한 입술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명 뷰티 유튜버 ‘라뮤끄(lamuqe)’는 지난 10일과 11일 업로드한 ‘화면발 잘 받는 메이크업’과 ‘연하지만 매력 있는 메이크업’ 영상 콘텐츠를 통해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아이템으로 멘소래담의 ‘오일 인 컬러’를 소개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해 랄라블라, 롭스, 부츠 등 H&B 스토어와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