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좌측부터)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 클릭 컬러 립센스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과 ‘클릭 컬러 립센스’를 출시한다.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은 고보습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수분 보존율을 높인 패딩 스펀지 속에 커버 크림을 담아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무결점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커버 크림은 영양이 담긴 라이스 워터 에센스 성분을 64% 함유해 겨울철 차가운 바람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클릭 컬러 립센스’는 90% 이상이 에센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100가지 순수 식물성 성분을 농축한 독자 원료 Super 100 콤플렉스가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항산화 콤플렉스로 항산화 트리트먼트 효과를 준다.

AHC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겨울철 촉촉한 보습과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함께 챙기고 싶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며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에 영양·보습 효과의 에센스, 크림 등 차별화된 성분과 공법을 적용해 스킨케어와 함께 화사하고 생기 있는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AHC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은 오는 22일 홈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클릭 컬러 립센스’는 동일 현대홈쇼핑에서 론칭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