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힛더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티 스타트업 힛더티(HIT THE TEA)가 건강한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그린 디톡스 음료 슈퍼말차를 개발했다.

힛더티의 슈퍼말차는 유기농 말차 본연의 맛과 효능을 위해 인공 첨가제 대신 천연 재료만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유기농 말차에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아와 천연 과일에서 추출한 당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단 맛을 살렸다.

슈퍼말차의 주 재료인 말차도 국내 보성산지의 100% 유기농만을 사용했다. 말차는 일반 가루 녹차와는 달리 여린 새싹이 올라올 무렵 햇빛을 차단한 차밭에서 재배한 찻잎을 증기로 쪄 내기 때문에 떫은맛이 덜하고 더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어 건강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힛더티의 슈퍼말차 분말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며, 오리지널 슈퍼말차와 말차에 유기농 코코아와 천연 과라나 열매를 블렌딩한 ‘코코말차’, 시나몬과 생강을 블렌딩한 ‘차이말차’ 세 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힛더티의 황성호 대표는 “현재 커피나 고당음료를 대체할 수 있는 블렌딩 티에서 나아가 향후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대중적으로 열광하고 재미있어하는 차(茶) 문화를 만들어가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힛더티는 최근 가로수길에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슈퍼말차를 활용해 만든 라떼부터 에이드, 소프트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으며, 비건을 위한 오틀리 말차 라떼와 식혜 레시피를 모티브로 만든 시그니처 메뉴 그랜드 말차 라떼 등 이색적인 음료도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