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올해의 브랜드파워1위’ 시상식이 2월 24일 개최됐다.해당 브랜드대상은 주간동아와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동아일보·여성동아가 후원하며,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을 주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파워있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올해의 브랜드파워1위는 ‘올해의 금융브랜드파워 1위’, ‘올해의 교육브랜드파워 1위’, ‘올해의 뷰티브랜드파워 1위’, ‘올해의 의료브랜드파워 1위’, ‘올해의 IT브랜드파워 1위’ 등 총 17개로 세분화한 어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가 2월 22일 개최됐다.주간동아,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본 행사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이번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에는 총 82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업종별 동향, 브랜드 인지도 및 시장점유율 등의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후보로 선정, 최종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선정 기업이 3월 29일 발표됐다고 4일 밝혔다. 주간동아와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여성들이 직접 뽑는 시상식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토종 대표 기업체들을 발굴하고, 세계적인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제정됐다.이번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는 총 53개 업체가 선정됐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을 시작으로 공신력 확보 및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이 3월 31일 개최됐다.주간동아,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본 행사는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하여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이번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에는 총 62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등의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를 후보로 선정,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기업이 11월 16일 개최됐다.한경비즈니스,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이번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54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 후,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됐다.경희대 경영대학원 김홍유 교수는 “소비자
‘2021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선정 기업이 11월 10일 개최됐다.한경비즈니스,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며,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이번 브랜드어워드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해 고객 중심의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마련됐다. 이번 2021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는 총 56개 업체가 선정됐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을 시작으로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평가항목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됐다.경희대
주간동아’와 ‘한국금융경제신문’가 공동 주최하고, ‘동아일보’와 ‘여성동아’가 후원하며,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가 11월 2일 공표됐다.‘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는 디지털 시대 개성 있는 브랜드 창출은 물론, 고객과 소통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총 54개 기업이 수상 영예를 안았는데,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분야에서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공적 심사로 수상자를 선발했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승호 기자 = 경남 양산시 양산소방서에서 열린 제59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에서 쿠팡 양산물류센터 이윤우 센터장(사진 오른쪽)이 양산소방서 박정미 소방서장(사진 왼쪽)으로부터 경남도지사 표창을 받고 있다. 쿠팡 양산물류센터는 센터 내 소방설비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직원들을 대상으로 철저한 안전교육을 실시하는 등 모범적인 방재활동 노력을 인정받았다.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이 11월 3일 개최됐다.한경비즈니스,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각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인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고 직접 뽑아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고 시상하는 자리다. 이번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63개 업체가 선정됐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을 시작으로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됐다.경희대 경영대학원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가 10월 20일 개최됐다.한경비즈니스,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각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인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고 직접 뽑아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고 시상하는 자리다.이번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63개 업체가 선정됐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을 시작으로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됐다.경희대 경영대학원 김홍유 교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이 10월 26일 열렸다. 주간동아와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동아일보?여성동아가 후원하며,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이번 어워드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결정을 위한 조력자 역할을 자처하며, 과대 포장된 브랜드가 아닌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에는 총 58개 업체가 선정됐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을 시작으로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기업이 10월 21일 개최됐다.한경비즈니스,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이번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76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 후,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됐다.경희대 경영대학원 김홍유 교수는 “국가의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가 12월 2일에 발표됐다.‘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여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됐다. 이번 브랜드 대상에는 총 62개 업체가 선정됐다. 해당 시상식은 소비자와 학계, 언론계 등 분야별 전문가가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 선별하고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의 다양한 평가항목을 기반으로 최종심사를 실시했다.이에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적 심사로 평가하여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기업 시상식이 2월 4일 개최됐다.한경비즈니스,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각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인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고 직접 뽑아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78개 업체가 선정됐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을 시작으로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됐다.경희대 경영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가 2월 23일 개최됐다.‘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한경비즈니스,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각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인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고 직접 뽑아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이번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78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을 시작으로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시상식이 3월 24일 개최됐다.주간동아와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이번 브랜드 어워드는 소비의 주체인 여성들이 직접 뽑는 시상식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토종 대표 기업체들을 발굴하고, 세계적인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제정된 시상식이다.이번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는 총 63개 업체가 선정됐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을 시작으로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선정 기업이 발표됐다.주간동아,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하여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에는 총 66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업종별 동향, 인지도 및 시장점유율 등의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 선정하여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됐다.경희대 경영대학원 김홍유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