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뉴엘(대표 박홍석)이 현대홈쇼핑을 통해 고객감사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모뉴엘은 지난 1월 초 열린 CES2013에서 최고혁신상(Best of Innovation Award) 2개, 혁신상(Innovation Award) 3개를 수상했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은 지난 9월 출시한 로봇청소기 ‘클링클링(Cling Cling-모델명: MR6500)’에 대한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오는 20일 저녁 6시 20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ncling.jpg

모뉴엘 클링클링은 청소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되 부가 기능을 제거해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춘 제품으로,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맞벌이 부부나 애완동물을 키우는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모뉴엘은 현대홈쇼핑과 손잡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함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날 방송을 통해 클링클링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밀폐용기 ‘지퍼락’과 멀티 다지기 ‘트윙고 이지블렌더’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2년 무상 AS 혜택과 함께 ARS 자동주문 고객에게는 3천원,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뉴엘 ‘클링클링’은 BLDC 모터(BLDC: Brushless DC)를 탑재해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로봇청소기다.

로봇 본체 좌우측에 사이드브러시를 장착해, 진공흡입 시스템만으로는 놓치기 쉬운 구석까지 청소가 가능하다. 스마트 센서 시스템으로 장애물과의 충돌을 방지해 가구 및 벽지의 손상을 최소화한다. 추락 방지 센서, 팬모터 과부하 방지 센서 등 총 21개의 안전 및 충돌방지 센서를 장착해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82mm의 슬림한 디자인과 세계 최초 ‘쉐도우 청소모드’로 침대 밑이나 소파 밑 같은 어두운 곳만 청소할 수도 있다. 환경을 생각하는 인체 무해 친환경 리튬인산철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서 안전성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충전?방전 1,000회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모뉴엘의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9월 클링클링 출시 이후, 약 4개월 동안 꾸준히 판매량이 늘고 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청소를 쉽고 간편하게 바꿔주는 클링클링을 더 많은 고객들이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길수 기자 ksjang@et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