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VM 전문업체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는 최근 신년 기자간담회를 갖고 올해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최고의 제품과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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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텐은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지난해 RMA 서비스 센터를 오픈, 신속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무상 보증기간을 3년으로 연장했으며, 지속적인 파트너 교육과 기술지원으로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있다. 에이텐은 알투센, 밴크리스트 등 서브 브랜드 홍보에도 적극 나서기로 했다.

에이텐은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해 △리뉴얼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에이텐 케릭터 공모전 △밴크리스트 홍보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제리 리우(Jerry Liu) CEO는 “한국은 동북아시아에서 매우 중요한 시장이다. 2013년에도 최고의 시스템과 최고의 서비스로 한국의 고객들에게 `좋은 기업` `친숙한 브랜드`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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