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신작 모바일 게임 "히어로즈워 for Kakao"를 애플 앱스토어에 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서비스 중이라 이번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양대 글로벌 앱 마켓 모두에 서비스 하게 됐다.

her.jpg

히어로즈워는 턴 방식의 아케이드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영웅 캐릭터들을 영입해 성장시키고 조합을 구성해 전투를 진행하며 점차 강한 상대를 이겨가는 재미가 일품인 스마트폰용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캐릭터 육성의 재미로 게임성을 높였고, 간단하고 쉬운 게임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과 간단한 자동 배틀 시스템 등을 도입해 쉬우면서도 완성도 높은 게임을 원하는 모바일 유저들의 입맛을 맞췄다.

카카오톡 연동 게임으로,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전투 시 ‘친구 호출’ 방식을 통해 카카오톡 지인들의 협력을 구하거나, 친구들과의 배틀을 통해 랭킹을 올리고 캐릭터를 레벨 업 시킬 수 있다.

컴투스는 ‘히어로즈워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2월 18일까지 게임 내 ‘친구 초대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게임을 추천한 유저들에게 캐시아이템을 선물하고, 지인 20명 이상을 초대한 유저 100명과 친구에게 10회 이상의 배틀을 신청한 유저 5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종민 기자 ljm@et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