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컴투스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히어로즈워 for Kakao’가 애플 앱스토어 전체 애플리케이션 최고 매출 1위에 올랐다고 18일 전했다.

히어로즈워는 다양한 영웅들로 최고의 팀을 구성해 전투를 진행하는 아케이드 액션 게임이며, 2월 6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출시 4일만에 무료 앱 다운로드 순위 1위를 차지한바 있으며 2월 17일 최고 매출 앱 1위에 올랐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전체 애플리케이션 최고 매출 3위, 인기 무료 게임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6위를 달성하는 등의 좋은 성과를 거두며 iOS폰, 안드로이드폰 유저들 모두에게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와 함께 히어로즈워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한 다운로드가 120만 건을 돌파하며 유저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앞으로의 성과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게임은 손쉬운 플레이 방식으로 접근성을 높였고, 각각의 개성을 지닌 15명의 영웅 캐릭터, 다채로운 스킬과 장비 등의 아이템으로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카카오톡 지인들과 게임 내에서 협력하여 던전을 즐기거나 지인과 1:1 배틀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소셜기능이 인기비결로 꼽힌다.

이종민 기자 ljm@et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