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2548456&&ADD.jpg

[한국금융경제] 독일 온라인게임 개발사 이노게임스코리아는 서비스 6개월 만에 10만 한국유저가 즐기는 전략 웹게임 제국건설에서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감사 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월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국건설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 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취지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자신이 생각하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그 동안 미처 마음을 전하지 못한 사연을 작성하여, 제국건설 공식카페의 화이트데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화이트데이 이벤트 게시판은 각 주제 별로 나뉘어져 있으며, 사랑스러운 "연인"에게, 귀여운 나의 공주님" 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픈 "엄마"에게, 소중한 "친구"에게 라는 4가지 주제 중 원하는 주제를 골라 사랑과 감사의 편지를 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7일부터 3월 12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를 선발한다. 당첨자 에게는 파리바게트 화이트데이 케이크 기프티콘과 제국건설 캐쉬인 다이아몬드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 및 상품 발송일 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국건설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상수 지사장은 “제국건설을 즐기는 10만 유저들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계기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이어 “게임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개선뿐 아니라,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제국건설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제국건설은 각 시대별로 제국을 건설하고 다양한 전략전술을 통해 세계를 정복하는 게임이다. 또한, 웅장하고 사실적인 그래픽과 각 시대에 따라 발전하는 연구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로 무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