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002.jpg

[한국금융경제] 인도네시아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지난 1~2월에 실험적으로 진행했던 특별 요금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끝나면서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9월까지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행사는 2013년 3월부터 9월까지 출발하는 발리행 이코노미 클래스를 발권한 고객에게 예약 클래스(S클래스제외)에 상관없이 편도 15만원, 왕복 30만원의 비용을 추가 지불하면 발리행 비즈니스 클래스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내용이다.

"비즈니스 특별 요금" 행사는 제한된 좌석 수만 운영하므로 사전 문의 후 이용할 수 있고 그룹 항공권 구매 고객도 이용이 가능하며 출발 3일~1일 전에 티켓 재발권을 해야한다. 참고로 현재 비즈니스 클래스는 210만원 상당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은 자유롭게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180도 침대형 좌석으로 장시간 비행에도 쾌적하고 안락한 공간을 제공한다. 좌석 주변의 편리한 공간도 충분하며 부착되어 있는 파티션은 승객만의 개인 공간을 제공해준다.

또한, 국내 최고의 요리전문가를 특별 초빙해 대한항공 기내식 사업부와의 긴밀한 협조 아래, 승객들에게 최고의 기내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비즈니스 클래스 특전으로 전용 수속카운터의 이용이 가능해 신속한 탑승수속을 받을 수 있고 각 공항에서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수탁 수하물은 30Kg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봄을 맞아 발리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누구나 최고급 "비즈니스 클래스"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난 1-2월에업그레이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확대 시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