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x.jpg

[한국금융경제] 즉석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에서 세계 최초로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슨"을 국내에 출시한다.

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은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슨"을 출시하고 오는 25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스탁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은 현재 최고의 인기 제품인 "인스탁스 미니25"에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 특유의 꽃무늬를 접목시킨 콜라보레이션 제품.

한국후지필름에서 한국에서만 판매하는 카메라 2종(핫핑크, 민트)과 미니필름 3종(핫핑크, 민트, 옐로)을 선보인다.

캐스키드슨은 전원풍의 꽃무늬가 돋보이는 영국의 대표브랜드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감각적인 제품들로 전세계 여성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슨"은 캐스키드슨 만의 빈티지한 플라워 패턴을 통해 여성들에게 인스탁스의 고유한 아날로그 감성은 물론 제품의 실용성까지 강조했다.

한국후지필름에서는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슨"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과 텐바이텐에서 사전 예약판매도 진행한다.

예약판매 기간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과 캐스키드슨 미니필름 1팩, 미니앨범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인스탁스 캐스키드슨 미니필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캐스키드슨미니앨범을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 팀장은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슨"은 일상생활에서 발견하는 사진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인스탁스와 캐스키드슨 여사의 기억 속 어린 시절 영국의 모습을 재현한 캐스키드슨의 브랜드 가치가 조화된 최상의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의 중요한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해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드는 "포토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