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guk.jpg

[한국금융경제] 독일 온라인게임 개발사 이노게임스코리아(지사장 이상수)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전략 웹게임 "제국건설(www.zeguk.com)"에서 부활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는 게임 속 부활절 관련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진행된다. 게임 속 이웃이나 친구 길드원의 도시에 부활절 달걀을 숨기고 자신도 또한 숨겨진 달걀을 찾아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아이템은 토끼 분장을 한 엘비스 프레슬리나 마릴린 몬로의 프로필 사진, 위대한 건축물의 청사진과 연구포인트 등이며 이를 수집해 게임 속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게 했다.

이상수 지사장은 ""제국건설"은 꾸준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는 웹게임"이며 "지난 산업화시대 업데이트와 더불어 앞으로도 게임성을 높이는 콘텐츠들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국건설"은 산업화시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최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산업화 시대에 맞는 건물, 연구, 상품 등이 추가됐으며 게임 속 북부와 남부 지역의 내전 등 75개의 새로운 스토리 퀘스트를 선보였다.

이밖에도 64개의 일반 퀘스트, 11개의 반복 퀘스트와 8개 지역으로 구성된 새로운 대륙지도가 업데이트 됐으며 원주민 NPC 등 새 캐릭터들이 등장해 게임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