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jpg

[한국금융경제] ㈜유니아나(대표 윤대주)에서 서비스하는 "웹영웅전2"의 홍보모델 이은혜가 직접 유저가 되어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은혜는 실시간 인터넷 방송서비스 유스트림(www.ustream.tv)을 통해 자신이 직접 게임 플레이하는 라이브 방송 "같이하자! 웹영웅전2 with이은혜" 방송을 22일 20시부터 생중계 된다.

지난 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웹영웅전2"는 꾸준한 접속자 증가로 서버를 오픈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게임의 인기와 더불어 홍보 모델 이은혜의 인기도 동반 상승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보답하고자 준비된 이번 방송은 모델 이은혜가 "웹영웅전2"에 직접 접속해 캐릭터를 선택하고 튜토리얼을 진행하는 등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플레이 중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접속 중인 다른 유저들에게 직접 질문하고 도움을 받아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간 유저들에게 돌발 미션을 제공해 수행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웹영웅전2"와 홍보 모델 이은혜에게 보내주시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단순 광고모델에 그치지 않고 유저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홍보모델 이은혜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평소 게임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은혜는 "게이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영광"이라며 "게임 속 튜토리얼 도우미로 등장하는 나의 모습을 직접 게임 속에서 확인하게 되어 색다른 경험이 될 것 같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