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mable.jpg

동영상보기 : http://www.youtube.com/watch?v=TGK8EFTvCSU

[한국금융경제]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대한민국 대표투수 류현진 선수가 등장하는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개발사 애니파크, 대표 김홍규)"의 풀영상 트레일러를 25일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이번 동영상은 지난 3월초 공개한 바 티저 영상의 후속 풀버전으로 한국프로야구 7년을 거치며 괴물투수로 완성된 류현진 선수의 실제 투구 동작을 게임 플레이 화면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해 최고수준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더리얼"의 매력을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구더리얼"은 지난 7년간 마구마구를 서비스해 온 개발사 "애니파크"의 국산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대성해 만든 리얼 야구게임이다.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로 언리얼3엔진 적용은 물론 3대3 다대다모드 도입, 혼자서 즐길 수있는 싱글모드 "나만의리그" 등 차별적인 특징들을 보유하고 있고 특히 대한민국 대표투수 류현진 선수를 단독모델로 선정하면서 700만 야구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기도 하다.

애니파크 김홍규 대표는 "7년 간 "마구마구"를 서비스하면서 우리 손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리얼야구게임을 온라인으로 만들겠다는 생각을 끊임없이 해왔고 그 결과물이 바로 "마구더리얼"이다""라며 "오는 28일이면 온라인 리얼 야구게임의 최고수준을 세계 최초로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넷마블은 오는 28일 이 게임의 공개서비스에 본격 돌입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게임성 자체는 자신있기 때문에 이용자들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데 역점을 두고 준비하고 있다"며 "이제 3일 후면 온라인 야구게임의 최종진화 "마구더리얼"을 만나볼 수 있으니 지금처럼 많은 기대와 관심으로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마구더리얼"의 공개서비스 임박과 궤를 같이해 프리(pre)시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매주 달라지는 미션 수행과 출석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공개서비스시 선수카드 및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