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jpg

[한국금융경제]삼성전자가 오는 10일 역삼동 뱀부하우스에서 개최하는 "삼성 아가사랑세탁기와 까사리빙이 함께하는 좋은 아빠 되기 아가사랑 클래스"에 참석을 원하는 초보아빠들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클래스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대표 스테디셀러 육아가전 삼성 아가사랑세탁기가 초보아빠들의 고충을 함께 공감하고, 실생활에 꼭 필요한 육아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좋은 아빠 되기 아가사랑 클래스"는 한국 HRD연구소 구혜련 소장과 함께 아기 다루기에 서툰 초보아빠들의 신체적, 심리적 부담을 덜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주로 엄마들이 전담하는 아가옷 세탁 및 관리, 가전제품 활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갖고 효율적인 육아 분담을 위한 지침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올바른 수유 수면법, 안정적인 포옹 자세와 같은 기본적인 육아 노하우와 성장 스트레칭, 체조 등 스킨십을 통한 자녀와의 교감 증진을 돕는 신체활동 학습 기회도 제공된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아빠는 오는 7일까지 육아 클래스에 대한 기대평과 동석 하고픈 지인(1명)을 까사리빙 홈페이지에 작성하면 되며 아기 엄마나 가족, 친구의 대리 응모도 가능하다.

최종 당첨된 아빠에게는 삼성 아가사랑세탁기를, 동반 참석자들에게는 아베다 바디케어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육아는 부모가 함께 고민하고 분담해야 하지만, 아빠들이 무턱대고 육아에 뛰어 들었다간 실수를 연발하거나 쉽게 지칠 수 있으므로 적절한 "아빠 교육"이 필요하다"며 "스마트한 아빠로 거듭나기 위해 삼성 아가사랑세탁기가 마련한 이번 육아 클래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