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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금융경제-이승미 기자] LG전자(대표 구본원)가 1일 ‘옵티머스 G Pro’ 출시 40일 만에 국내판매 50만대를 달성했다. 

‘옵티머스 G Pro’는 LG전자가 내놓은 역대 휴대폰 가운데 최단기간에 국내판매 50만대 고지를 넘었다.

동일기간 판매량으로 보면 기존 출시된 휴대폰 보다 2배 이상 많다.

2월 21일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 ‘옵티머스 G Pro’는 하루 개통이 1만대를 넘을 정도로 판매 초기부터 탄력을 받았다.

‘옵티머스 G Pro’가 시장에서 크게 호평을 받는 것은 디스플레이, 감성 사용자 경험, 디자인, 세계 1위 LTE 기술력 등에 바탕을 두고 있다.

‘옵티머스 G Pro’는 5.5인치 대화면의 Full HD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기존 HD급 보다 해상도가 2배 높은 생생한 화질을 보여준다.

풀HD 화면으로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입체적 UX도 대거 탑재했다.

LG전자는 이 제품이 5.5인치의 대화면이지만 한 손으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

고객과의 소통을 늘린 것도 ‘옵티머스 G Pro’의 초반 돌풍에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

LG전자는 출시 전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들이 제품 사양을 예측하고, 직접 제품 디자인을 공개하는 이벤트를 가졌다.

최근에는 5.3인치 이상 대화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옵티머스 G Pro’를 30일간 체험해볼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대화면 스마트폰에 대한 새 기준을 제시했다고 자부한다”며 “고객과의 소통을 보다 늘려 ‘옵티머스 G Pro’의 초기 돌풍을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계속 이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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