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박광수 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8일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을 대표하는 마스코트 '서든걸'의 후보 4명을 공개하고 최종 '서든걸' 선발 투표를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

지난달 15일부터 2주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서든걸' 후보 모집에는 약 350여명의 많은 지원자가 몰린 바 있다.

유저 투표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서든어택' 유저라면 누구나 원하는 후보를 최대 2명까지 선택해 투표할 수 있다.

유저들은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각 후보자들의 득표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결과는 오는 22일 곰TV를 통해 생중계되는 '서든어택 2013 섬머 챔피언스리그' 개막식에서 공식 발표될 예정이다.

'서든어택' 개발실 김명현 실장은 "'서든걸' 모집에 관심을 갖고 지원해주신 많은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투표를 통해 유저분들이 직접 선택한 '서든걸'이 '서든어택'을 대표하는 마스코트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니 투표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든걸'은 유저들을 대표하는 공식 홍보대사로 게임 주요 업데이트 및 이벤트 안내 홍보 영상 촬영과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메인 리포터 역할을 비롯한 각종 대외 활동을 펼치게 된다.

nexon.jp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