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hh.jpg

[한국금융경제-박광수 기자] 웹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사 ㈜팍스게임(대표이사, 김한우)은 신작 웹게임 ‘제국(帝國)의 아침 : 악비(岳飛)의 눈물’(이하, 제국의 아침)이 새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실시한다고 4월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4월과 5월 준비되어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 중 일부분으 로 게이머들간 연맹 경쟁시스템인 ‘천하제일연맹전’과 아이템 주조와 승성, 세련에 필요한 재료를 판매하게 될 ‘신비한 상인’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이외에도 게임머들의 실력을 겨루는 경기장 및 상양혈전의 랭킹 이외에 연맹 랭킹, 성지발전 랭킹등을 확인할 수 있는 종합랭킹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특히, 천하제일연맹전은 연맹 등급 3단계 이상 연맹끼리 강함을 겨루는 콘텐츠로 매주 마다 경기가 진행, 금요일에 예선전을 시작으로 토요일 32강부터 결승전까지 열려 매우 흥미진지하게 진행될 계획이다.

제국의 아침(www.3pan.net)은 지난 3월 22일 오픈서비스를 전격 실시하였으며, 그 동안 성인 유저층들이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안정적인 운영서비스와 콘텐츠로 한달만에 입소문 만으로 2만여 명의 회원이 플레이 하고 있는 게임이다.

juhh2.jpg

김한우 대표는 “제국의아침은 온라인게임 못지않게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일년내내 준비 되어있다”고 말하고 “오는 6월까지 대규모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하여 게이머들이 항상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보다 쾌적하고 품격 높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