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003.jpg

[한국금융경제-박광수 기자]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유성렬)는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경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특별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품질 출력구현 및 사용자 편의성에 특화된 4종의 복합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진행되는 것으로 오늘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실시된다. 해당제품은 A4 컬러레이저복합기 CM205f / CM205fw, A4 흑백레이저복합기 M205f / M205fw이다.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은 4종의 복합기 중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컬러출력 및 무선 네트워크 가능여부에 따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A4 컬러레이저복합기 CM205fw 모델과 A4 흑백레이저복합기 M205fw의 경우 무선 네트워크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두 제품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어플리케이션 'Fuji Xerox Print & Scan Utility'(iOS용) 또는 'Fuji Xerox Print Utility'(안드로이드OS용)를 통해 각종 스캔파일 및 웹 페이지, 사진 등을 간편하게 인쇄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제품들은 디지털 광제어 시스템 기술 장착으로 뛰어난 해상도와 정확성을 자랑한다. 또한 S-LED 프린트 헤드가 탑재되어 에너지 소비는 최대 20%,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기존 토너 대비 최대 35%까지 감소시킨 친환경적인 제품들이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제품 등록을 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한 모든 고객들은 A4 Paper 1박스 또는 영화예매권 2매 중 선택한 상품을 100% 증정받게 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소니 노트북을, 2등 2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3등 3명에게는 소니 스마트 워치를 선물한다.

특히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원터치 텐트(4등 4명), 캠핑테이블(5등 5명)도 선물로 증정해 캠핑시즌을 위한 안성맞춤 선물이 될 예정이다.

김균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마케팅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복사나 스캔 등의 업무가 빈번한 중소기업 및 소규모 사업자들은 물론 재택근무가 가능한 직장인, 과제가 많은 학생들 등 가정에서 다양한 기능사용을 필요로 하는 개인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