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이엠텍아이엔씨는 듀얼팬 쿨러로 냉각 성능을 높이고 LP 규격의 슬림형 PC에도 장착할 수 있는 주류급 게이밍 그래픽카드 HV GeForce GTX 650 Low Profile Edition을 출시하였다.
 
146mm의 짧은 길이와 로우 프로파일 규격과 호환되는 크기는 대형 PC 메이커에서 주로 판매하고 있는 슬림형 PC에도 장착이 가능하며, 384개의 쿠다 프로세서와 1GB 용량의 고속 GDDR5 프레임버퍼 메모리는 WQXGA급 고해상 디스플레이 장치에서도 부드럽고 선명한 그래픽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64W의 낮은 최대 소비전력으로 400W급 파워서플라이로도 원활한 구동이 가능한 장점까지 가지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폭넓은 주류 게이밍 시장을 목표로하는 GeForce GTX 650은 28nm 미세공정 기술과 혁신적인 Kepler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높은 전력 효율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TXAA 앨리어싱 제거 기술과 적응형 수직 동기 기능 등 발전된 신기술로 이전 세대의 어떠한 그래픽카드보다 더욱 빠르고 생생한 그래픽 효과를 구현해준다.
 
특히 HV GeForce GTX 650 Low Profile Edition은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조성해 주는 완벽한 DirectX 11 지원이 가능하며 딥 컬러(Deep Color)와 7.1채널 하이 비트레이트 오디오, 3D 스테레오 스코픽이 지원되는 버전 1.4a 규격을 지원하는 HDMI로 블루레이 3D는 물론 Dolby TrueHD와 DTSHD Master 오디오도 지원하므로 HTPC 등 홈엔터테인먼트 시스템 구성에도 적합하다.
 
이엠텍의 HV GeForce GTX 650 Low Profile Edition 그래픽카드는 국내 토종 브랜드답게 사용자 설명서와 패키지를 한글화하여 국내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하였으며 구입일로부터 3년간 무상으로 품질을 보증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