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하이브리드 웹게임 퍼즐삼국지의 홍보용 티져 영상이 공개됐다.
 
위드래곤이 개발하고 플레이위드가 서비스하는 풀3D 하이브리드 웹게임 ‘퍼즐삼국지’의 티져 영상과 티져 사이트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져 동영상에서는 새로 바뀐 플레이위드의 로고와 함께 시작되며, 밝은 중국 풍의 배경 음악과 함께 전체적으로 퍼즐삼국지의 특징을  동영상으로 한 번에 볼 수 있게 구성되었다. 
 
티징 동영상에는 8명의 군주 선택과 함께 각종 미니 게임  그리고 풀3D로 진행되는 필드 화면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PVP로 진행되는 전투팡 배틀과 유비, 관우, 장비 등 각종 장수 캐릭터 카드를 이용한 카드 대전까지 묘사되어 있으며 총 1분 분량의 동영상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퍼즐삼국지의 티징동영상은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누구나 다 퍼갈 수 있게 되어 있으며 동영상의 말미에는 5월 27일 프리미엄 유저 테스트를 실시한다는 메시지를 볼 수 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플레이위드 관계자는 "퍼즐삼국지의 티징 동영상에 모두 담을 수는 없었지만 이 밖에도 배틀넷, 빙고, 다양한 미니 게임이 있어서 새로운 스타일의 하이브리드 웹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며, 5월 27일 프리미엄 유저 테스트에 많은 유저의 기대와 참가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