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은 전국적으로 살인진드기 공포가 확산되는 가운데 집안 살균청소와 패브릭 제품의 집먼지 진드기를 살충 가능한 고온살균 침구청소기 ‘한경희 침구킬러’를 이용한 퀴즈 이벤트를 오는 24일부터 내달 12일 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경희생활과학 온라인 공식카페 Talk Talk HAAN을 통해 진행하며 살인진드기에 물렸을 때의 증상 및 예방법을 제공하고 한경희 침구청소기에 관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진드기가 서식하지 못하는 고급 라텍스 매트리스와 집먼지 진드기 해결사 한경희 침구킬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집먼지 진드기 박멸에 유용한 한경희 고온 살균 청소기 침구킬러는 세계 최초 1초 만에 손상 없이 침구 등 패브릭 제품의 살균 살충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침구킬러의 ‘인텔리전스 히팅 시스템’은 한경희생활과학이 독자 개발한 기술로 제품바닥의 ‘살충열판’이 패브릭 제품의 살균 및 살충 최적 온도인 120℃로 상승해 집먼지 진드기를 비롯해 유해 세균에 열을 가해 제거하는 방식이다.
 
실제 해충실험 전문기업인 아일랜드의 ‘에어미드 헬스 그룹’에 의뢰해 집먼지 진드기를 1초 만에 97%까지 살충하는 것으로 테스트 결과를 받았다
 
또한 1분에 3600회 작동하는 ‘두드림 기능’으로 침구류를 털고 ‘진공청소 기능’으로 살충된 집먼지 진드기를 비롯해 미세 먼지를 깔끔히 흡입한다.
 
한경희생활과학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살인진드기에 대한 공포가 확산되는 가운데 세균 번식이 증가하는 습한 여름을 앞두고 가정의 안전과 쾌적한 집안 환경 관리에 대한 고객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살인진드기는 주로 풀밭에 서식하지만 외출 시 옷에 달라붙어 집안으로 들어올 수 있으므로 귀가 후에는 반드시 옷을 세탁하고 소파, 매트리스 등의 침구도 세심하게 관리해 안전한 가정 환경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