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삼성 스마트에어컨은 6월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6월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김연아 스페셜' 에어컨의 강력한 냉방 '하이패스 회오리바람' 기능과 절전에 효과적인 '초절전 스마트 인버터' 기능 중 나에게 필요한 기능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총 100명에게는 김연아 아이스쇼 초대권을, 2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는 김연아의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 대비를 이유로 올해 단 한 차례만 개최돼 더욱 많은 관심을 끌것으로 예상 된다. 
 
한편 아이스쇼는 뮤지컬 형태로 진행되며, '레미제라블-꿈꾸어라, 도전하라, 사랑하라'는 주제에 맞게 웅장하고 감동적인 스토리와 볼거리로 꾸며진다.
 
삼성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김연아 스페셜'에어컨과 함께 아이스쇼를 관람하면서 다가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며, '김연아 아이스쇼' 뿐 아니라, '김연아 스페셜' 제품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