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는 쿠쿠만의 입체제빙방식으로 5가지 다른 모양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쿠쿠 내추럴워터 하프형 얼음정수기 'ICE NO.5'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쿠쿠 얼음정수기 'ICE NO.5'는 쿠쿠만의 독특한 입체제빙방식을 적용, 클로버, 다이아, 하트, 서클, 스타의 서로 다른 5가지 모양의 얼음을 만들 수 있다. 분사식 제빙방식을 채택, 크리스탈처럼 투명하고 깨끗한 얼음을 생성한다.
 
29일 플라자호텔 오팔룸에서 열린 신제품 공개행사에는 쿠쿠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원빈이 신제품을 직접 소개하여 주목을 받았다. 원빈은 얼음정수기 'ICE NO.5'에 맞는 다양한 포즈로 눈길을 끌어 톱스타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지금까지 출시된 얼음정수기 중 가장 슬림한 사이즈인 가로 26㎝, 세로 50.6㎝, 높이 49.8㎝의 초소형 크기로 집안 어느 곳에나 편리하게 두며 인테리어 연출 효과도 낼 수 있다.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과 터치 조작 방식으로 제품의 고급스러움과 편의성을 더했다. 
 
정수기 크기를 줄이기 위해 순간온수가열 시스템을 적용했다. 원할 때마다 온수를 취수할 수 있는 순간온수가열 시스템은 매순간 온수를 가열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온수탱크가 필요 없어 더욱 슬림한 사이즈를 실현할 수 있으며, 에너지 절약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이 외에도 빛을 감지해 주위에 빛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전환하는 에너지아이절전기능 및 얼음, 냉수, 온수를 각각 켜고 끌 수 있는 트리플전원off기능을 적용, 에너지 절감효과를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정수기는 탁월한 여과 효과가 입증된 차세대 양전하필터 기술을 적용한 '나노포지티브 필터'로 중금속 및 환경 유해물질을 99.9% 제거, 미네랄은 살리고 불순물은 확실히 제거한 건강한 물을 제공한다. 
 
더불어 자가세정 기능인 '자체 전기분해살균 기술'을 적용, 일정 기간마다 자동으로 정수기 구석구석까지 살균처리 돼 사용자가 항상 위생적인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얼음탱크 분리 및 코크분리세척이 가능해 더욱 청결한 정수기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가 원할 때까지 연속 출수도 가능하며, 잠금 기능이 적용돼 오작동을 예방할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초소형 슬림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이번 제품은 쿠쿠만의 독특한 입체제빙방식으로 크리스탈처럼 투명한 재미있는 모양의 5가지 얼음을 생성, 아이들이 있는 가정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쿠쿠는 변화해가는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정수기 부문의 다양한 라인업을 확장하는 한편 더욱 맛있고 건강한 물을 선사하기 위한 혁신적 기술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