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은 먼지제거 후 걸레질까지 하는 이중청소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국내최초 진공청소와 밀대청소를 한번에 해결하는 무선진공청소기 '한경희진공밀대 하나로'를 출시했다.
 
'한경희진공밀대 하나로'는 진공청소기의 강력한 먼지제거 기능을 그대로 갖춘 편리한 무선진공청소기로 강한 흡입력으로 먼지를 제거 후 휴대가 간편한 엠보싱 정전기청소포를 부착한 밀대청소 부분이 꽃가루와 미세먼지 및 동물의 잔털 등을 깔끔하게 닦아 2중 청소의 깔끔함을 한번에 구현한다. 청소기와 함께 구성된 청소포는 직물구조의 일회용 제품으로 20장이 제공되며 쉽게 찢어지지 않는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원터치 방식을 채택하여 누구나 편리하고 쉽게 청소가 가능하며, 360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스위블헤드가 구석구석의 먼지를 잡아내어 가구틈새 어디든 깨끗하고 완벽한 청소가 가능하다. 
 
소비자 편의를 위해 청소기 핸들 부분에는 꺽임각을 적용하여 손목의 부담을 줄여주고 그립감을 더해 뛰어난 핸들링을 제공한다. 배터리의 수명이 다하여 약해진 제품은 배터리팩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개발해 오랜 사용 후 배터리만 새로 교체해주면 처음의 강력한 흡입력을 그대로 실현해 준다.
 
한경희생활과학 관계자는 "한경희진공밀대 하나로는 쾌적한 집안환경을 위해 매일 청소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 한번에 진공청소와 걸레질을 해결하는 신개념 무선진공청소기"라며 "특히 간편함을 추구하는 싱글족이나 애완동물과 함께 사는 집안에서 미세먼지를 비롯 동물의 잔털 등을 청소할 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