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넥슨은 30일 자사의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 신작 영화 '월드워Z'와의 제휴 이벤트 'Z-DAY'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9일까지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 노출된 '월드워Z' 트레일러 영상을 보고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영화 '월드워Z' 예매권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도 실시, '실제 좀비를 만났을 때 나만의 대처 법'을 주제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월드워Z' 예매권를 증정한다.
 
이 밖에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좀비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내 아이템이 담긴 'Z BOX'를 지급하고, '좀비쉘터', '좀비탈출' 게임모드에서 생존하는 미션을 성공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규 무기 'AWP-Z'을 제공한다.
 
브래드 피트가 제작은 물론 주연, 프로듀서까지 맡은 '월드워Z'는 전세계 원인불명의 이변 속에서 누구도 살아남을 수 없는 인류 최후의 대재난을 그린 블록버스터 영화로, 오는 6월20일 국내에서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