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가 쿠쿠 제습기 신제품을 홈쇼핑 채널로는 최초로 금일 오후 5시 45분부터 5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공개한다.
 
쿠쿠 제습기 신제품을 현대홈쇼핑 채널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제습기를 보관할 수 있는 커버제품과 실내공기 순환에 도움을 주는 에어써큘레이터를 증정한다.
 
쿠쿠의 신제품 제습기는 제습기의 본원의 기능에 공기청정 기능이 추가된 제품으로 정수기 냉각 노하우를 적용하여 20여 분만에 완벽한 제습이 가능하다. 고성능 압축기를 통해 공기 중에 습하고 눅눅한 공기를 차갑게 냉각, 습한 공기를 강력하게 제거해 최적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쿠쿠만의 차별화된 리버스 오토스윙 구조를 적용, 제습기에서 나오는 건조한 바람이 제품 후면으로 빠지면서 차갑고 습한 공기와 만나 상호 순환이 되며, 습기제거가 빠르고 조작이 편리하다. 
 
또한 특정 공간을 제습하는데 효율적이어서 옷장과 신발장 등의 제습 효과가 탁월하다. 제품을 조작 시 건조한 바람이 얼굴과 피부에 직접 닿지 않아 불쾌감이 없고 피부 손상이 없다.
 
그 외 동서남북 4방향으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한 바퀴가 장착되어 이동이 편리하며 저소음으로 설계되어 소음이 최소화되었다. 만수감지기능을 통해 수조에 물이 3.43L 이상 차면 자동으로 정지되며 표시부에 신호램프가 작동, 물통 비움 시기를 알려주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동습도조절 기능을 적용, 30~70% 범위 내에 원하는 습도를 선택하면 실내습도가 자동으로 조절되어 쾌적하고 상쾌한 실내환경을 만들어준다.
 
또한 연속배수기능으로 제품 후면의 배수구에 호스를 연결하면 수조에 물을 비우지 않고 연속으로 배수가 가능하다. 그 밖에 자동제상기능, 풍량자동조절 기능 등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4.5L의 넉넉한 서랍식 수조 구조로 물을 자주 비워야 하는 불편함도 없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