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독일 온라인게임 개발사 이노게임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원조 웹게임 부족전쟁이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월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족전쟁 공식포럼을 통해 커뮤니티 이벤트와 글로벌 이벤트 두 가지 형식으로 진행 되며, 부족전쟁의 역사를 담은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 된다.
 
커뮤니티 이벤트는 부족전쟁 회원들이 정해진 양식에 따라 10주년 축하 메시지를 보내는 형식으로 진행,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된 기념 티셔츠를 증정 한다. 
 
또한, 19일부터 2주간 진행 될 글로벌 이벤트는 '밤에 공격하기'와 '교회 부수기' 등 10년 전 부족전쟁 개발 초기단계에서 진행 되었던 다양한 퀘스트를 2013년에 맞게 새롭게 구성된 형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노게임스코리아는 10주년을 기념하여 부족전쟁의 탄생부터 최근 출시한 IOS와 안드로이드 모바일 어플 버전까지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부족전쟁 연대표', 컴퓨터와 핸드폰 바탕화면으로 쓸 수 있는 '미공개 월 페이퍼', 부족전쟁 개발자의 이야기를 담은 '기념 영상'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상수 지사장은 "부족전쟁은 전세계 게임유저들에게 유럽 전통 웹게임의 재미와 게임성을 동시에 보여준 웹게임의 원조"라며, "오랜 시간 동안 부족전쟁과 함께 해준 한국 유저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더욱 발전된 부족전쟁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