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은 여름 장마철을 맞아 세균과 진드기로부터 안전하고 쾌적한 가정환경을 만들어주는 신제품 '광속스팀 파워액션', '진공밀대 하나로'와 침구청소기 '침구킬러'를 묶어 '청소기 3총사 세균&진드기 타파!' 사진행사를 서울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앞 광장에서 진행한다.
 
습도가 높아지는 장마철에는 집먼지 진드기 번식력과 활동이 왕성해지고, 진드기는 피부각질, 미세먼지를 먹고 살기 때문에 꼼꼼한 침구 관리와 바닥 청소가 필요하다. 
 
이에 한경희생활과학은 '청소기 3총사 세균&진드기 타파 캠페인'을 론칭, 공식쇼핑몰에서 침구킬러와 광속스팀 파워액션, 침구킬러와 진공밀대 하나로로 구성된 살균패키지 상품을 구성해 최고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제품 광속스팀 파워액션은 원터치 버튼만 누르면 1분에 660회 자동으로 패드가 왕복하는 신개념 전동패드 스팀청소기다. 가볍게 핸들을 잡고만 있어도 빠른 속도로 바닥을 닦아줘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청소가 가능하다. 고온의 스팀으로 99.9% 세균 박멸이 가능하여 여름철에도 뽀송뽀송하고 깔끔한 집안환경 조성을 돕는다.
 
진공밀대 하나로는 먼지제거 후 걸레질까지 하는 이중청소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국내최초 진공청소와 밀대청소를 결합한 무선진공청소기다. 1차로 진공청소 모드로 바닥 먼지를 제거 후, 일회용 엠보싱 정전기 청소포를 헤드에 부착해 밀대청소 모드로 꽃가루, 미세먼지, 동물의 잔털 등을 깔끔하게 2중으로 닦아준다.
 
이와 함께 고온 살균 청소기 침구 킬러는 '인텔리전스 히팅 시스템'으로 세계 최초 1초 만에 손상 없이 침구 등의 패브릭 제품의 집먼지, 진드기를 살충하는 침구청소기 제품이다. 
 
한경희생활과학이 독자 개발한 '인텔리전스 히팅 시스템'을 적용하여 패브릭 제품의 살균 및 살충 최적 온도인 120℃로 상승시켜 집먼지 진드기를 비롯해 유해 세균에 열을 가해 제거한다. 이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알레르기와 아토피의 원인이 되는 침구 속 해충 및 세균을 제거해 영유아 및 가족의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사진 = 한경희 생활과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