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코어온라인'의 개발사 엔트웰은'친구와 함께 폭풍 렙업'과 '엘트의 코인수집'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신규 가입유저와 기존 유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6월19일 ~ 7월17일까지 진행하며, 다양한 방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친구와 함께 폭풍 렙업' 이벤트는 신규 가입 후 캐릭터 생성시 얻을 수 있는 '추천권'에 내 캐릭터 명을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나를 추천한 캐릭터가 일정 레벨 도달 시 이벤트 상품도 지급된다. 이와 함께, 모든 캐릭터가 기간 내 경험치 추가 획득이 가능하고, 일정 레벨 도달 시 이벤트 상품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엘트의 코인수집' 이벤트는 "신비의 코인"과 "축복의 코인"을 집이나 PC방에서 하루 1시간 이상 접속 유지하거나, 이벤트 NPC를 통해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면 획득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이패드 4세대 16G'나 '글로라스의 백마', '해적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엔트웰 관계자는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두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가 공감하고 유저에게 좀더 다가가고 소통할 수 있는 '코어 온라인'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