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이엔피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세계'를 소재로 제작, 충무로의 유망주로 평가받는 '박민지'가 홍보모델로 활동하는 '몽환지성'에서 6월19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 'Dream'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몽환지성'은 지난 4월 2일 공개 서비스를 돌입하여 성공적으로 국내 게임시장에 안착한 '진미인'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밝고 색감이 살아있는 그래픽, 시나리오, 다른 게임들과의 차별화된 100여종 이상의 다양한 펫을 활용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번 첫 대규모 업데이트 'Dream'에서는 친밀도 10레벨 이상 달성한 커플들을 대상으로 꿈 같은 가상의 결혼을 체험할 수 있는 '결혼 시스템'이 새롭게 게임 내 추가되고, '아이스빌', '코로나도' 등 꿈 같은 판타지 던전 2종이 새롭게 공개된다.
 
또한, 강력한 킬러를 검거하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비롯하여 확률적으로 레어 아이템을 지급 받는 '원티드 시스템'이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포함되며, 게임 내 아이콘 및 인터페이스 변경 등 편의성 업데이트 또한 함께 진행되어 새로운 '몽환지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몽환지성'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용자들의 즐거움을 위해 지속적으로 신규 콘텐츠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