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001.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강한 남자들의 MMORPG ‘쎈 온라인’이 7월 한 달 동안 최강 길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쎈 온라인’은 이달 3일부터 30일까지 약 한 달에 걸쳐 '모이면 쎄진다! 최강 길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정된 이벤트 기간 동안 길드를 생성하여 길드원 수 30명 달성 시, 해당 길드원 모두에게 선물 가방 아이템을 지급한다. 

길드원 30명 달성 시 지급되는 선물 가방 아이템은 유저들의 편리한 게임 진행을 위한 총 5가지 종류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쎈 온라인’은 기존에 창설된 길드도 길드원 수 30명 이상이 되면 동일하게 이벤트 아이템을 지급해 길드 활성화에 나설 계획이다.

‘쎈 온라인’은 장비강화, 장비 등급 전승, 캐릭터 공격력 강화 등 다양한 성장 방법을 통해 캐릭터 레벨 34이상에 도달하면 PVP 모드가 활성화된다. 35레벨 이상이 되면 전쟁의 평원으로 진입할 수 있어 본격적인 길드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투의 장이 열린다.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 “상위 레벨의 유저들이 늘어남에 따라 본격적인 MMORPG의 묘미를 즐기시도록 길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활발한 길드 활동으로 쎈 온라인에서 드리는 혜택 다 누리시고, 길드 플레이로 즐길 수 있는 재미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