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BI및 모바일 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대표 이혁구)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바르셀로나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에서 7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고객 대상 컨퍼런스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13(MicroStrategy World 201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엔터프라이즈 BI, 시각적 데이터 디스커버리, 빅데이터, 고급 예측 분석 등을 지원하고, 모바일은 물론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분석 플랫폼을 소개하고,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플랫폼에 대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비전과 로드맵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CEO이자 뉴욕타임즈의 베스트셀러 ‘모바일 웨이브: 모바일 소프트웨어가 모든 것을 변화시킨다(The Mobile Wave: How Mobile Software Will Change Everything)’의 저자인 마이클 세일러가 오늘날과 같은 기술적 전환기에 대해 설명하고,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가 고객들에게 분석, 모바일, 아이덴티티, 충성도를 위한 세계적 수준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어떻게 제공하고 있는지 자세히 설명하게 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13’에서는 어도비, 코카콜라 유럽, 델, 페이스북 등 25여 개 세계적 기업들이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통해 운영 효율성, 매출, 비즈니스 성과 등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실제적인 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컨퍼런스 참석자들은 빅데이터에 대한 신속하고 양방향적인 시각적 탐색을 위해 RDBMS, 하둡 및 대용량 데이터 소스를 지원하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고급 분석 엔진에 대해 상세하게 알 수 있으며, 수많은 기업들이 태블릿 PC와 스마트폰을 위한 뛰어난 모바일 앱 생성을 위해 활용하고 있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플랫폼의 혁신적인 기능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폴 졸파가리 사장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분석, 시각적 데이터 시각화, 빅데이터, 아이덴티티,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등 우리의 혁신적인 기술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라며 “참석자들은 우리의 완벽히 통합된 아키텍처에 대해 보다 자세히 파악할 수 있으며, 고객 및 파트너들의 점차 성장하는 에코시스템의 효율성 강화 및 비즈니스 변화 방안에 대해서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기업의 성장과 수익성 제고를 위해 어떻게 기회를 잡을 것인지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과 전략을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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