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ival.jpg

[한국금융경제-박진수 기자] 올림푸스한국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제습기, 캠핑용품, 30만원 상당의 렌즈 정품 등을 증정하는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올림푸스한국의 직영 및 정식 대리점에서 이벤트 대상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적용되며,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를 방문해 정품 및 영수증 모두를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대상제품은 카메라(미러리스, 컴팩트) 11종, 렌즈 12종, 방수하우징 전 모델이다. 카메라 구매 고객의 경우, 제품에 따라 위닉스 제습기, 코베아의 그늘막 텐트와 캠핑 의자, 30만원 상당의 올림푸스 팬케이크 렌즈 M.ZUIKO DIGITAL 17mm F2.8, 최고급 가죽 속사 케이스, 와이파이 기능을 내장한 메모리카드(FlashAir 8GB) 등 다양한 사은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렌즈 구매고객에게도 3만 원권부터 최대 10만 원권의 SK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며, 방수 하우징 구매 시 전용 가방을 증정한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카메라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올림푸스만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 이라며 “올림푸스 카메라, 그리고 여름 필수품인 제습기와 캠핑용품 등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올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