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의 즉석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인스탁스 카메라와 미니필름을 제공하는 ‘인스탁스 여름휴가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인스탁스 여름휴가 체험단’은 인스탁스 보유고객 대상으로 오는 23일까지 모집하며, 총 106명에게 인스탁스 카메라와 캐릭터 필름을 제공한다.

신청자 중 6명을 선정해 인스탁스 미니25 카메라 1대, 미니필름 2팩, 미니앨범을 체험 제품으로 전달하며 그 외 100명에게는 캐릭터필름을 2팩씩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당첨자는 제품을 체험한 후 개인 블로그에 여름 휴가, 캠핑, 레저 등 야외활동과 관련한 후기를 올려 블로그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체험후기 중 최우수상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밀레 윈드스톱퍼재킷, 우수상 20명에게는 인스탁스 미니 캐릭터필름 2팩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개인 페이스북에 인스탁스 카메라 인증샷을 올리고 간단한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한국후지필름 공식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강신황 한국후지필름 마케팅 팀장은 “인스탁스는 여름철 야외활동 시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올 여름 휴가는 인스탁스 체험단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인화해 보관하는 포토라이프를 실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