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18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여덟 번째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를 업데이트하고,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는 게임 내에서 등장하는 ‘엘소드’의 친누나이자 붉은 기사단의 초대 단장으로, 순식간에 적진을 쓸어 버리는 묵직하고 세련된 검 기술과 강력한 불꽃을 다루는 기술 등 다채로운 기술을 자랑한다.

특히, 적으로부터의 공격을 무료화하거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스킬 난사, 100% 크리티컬 공격이 가능함에 따라 게임 내에서 ‘엘소드’에 대응하는 가장 강력한 능력을 지닌 여성 캐릭터로 꼽힌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1일까지 ‘엘리시스’ 캐릭터를 생성하는 전 유저들을 대상으로 ‘마법석 랜덤 큐브’, ‘나소드 판넬 가드-Ver.K2 무기 액세서리’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같은 기간 동안 10레벨 이상을 달성한 회원 중 1천 명을 추첨해 넥슨캐시(1천 원 권)를, 20레벨 이상 달성한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얼음 조각상 가열기’ 아이템을 인당 10개씩 지급한다.

또, 던전 입장 시 ‘엘리시스 엠블럼’이 나타나 유저의 경험치를 130% 향상 시켜준다. 이 외에도 20일과 21일 양일 간 온타임 이벤트를 실시,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넥슨캐시 1만 원 권을, 한 명에게는 넥슨캐시 100만 원 권을 지급하며, 한번에 40레벨까지 레벨업이 가능한 캐릭터(단, ‘엘리시스’ 캐릭터 제외)와 장비 풀세트, 각종 고급 게임 아이템 등 모든 유저에게 시간대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