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게임 소개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게임 소개 영상은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등장하는 공주가 게임 스토리와 주요 시스템을 이야기해주는 형식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함께 코믹한 요소를 곳곳에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주요 공격 수단인 돌격대의 다양한 외형과 사용하는 주요 스킬을 영상으로 직접 볼 수 있으며, 거대 괴수급인 보스 몬스터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주가 직접 발차기를 해 돌격대를 날리는 플레이 장면도 담고 있다.  ‘발차기공주 돌격대’는 18일까지 ‘전용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다운로드 예약을 진행하며, 이 중 2,506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 ‘닥터드레 고급 헤드폰’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한편,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게임 소개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게임성에 대해 궁금해하는 유저들을 위해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전략적이고 다양한 전술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색다른 기술을 구사하는 돌격대를 많이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