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에서 프리미엄 PC방 이용자들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8일부터 8월 8일까지 총 3주간 실시한다.

먼저, PC방에서 접속한 전원에게 ‘12시즌 TOP100’선수 중 무작위로 추천된 2명의 ‘PC방 전용선수’를 매 경기마다 제공한다. PC방 전용선수는 ‘10 레벨’, ‘강화단계 3~6’, ‘컨디션 최상’ 등 높은 수준의 능력치가 설정돼있어, 팀 전력 강화 및 전술 활용의 폭을 넓혀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게임 내 구단 운영에 필요한 ‘이적 수수료’ 및 ‘선수 재계약 비용’을 40% 인하하고, ‘선수?감독 경험치’를 60% 추가 지급하는 등 혜택을 한층 업그레이드한다. FIFA 온라인 3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방학을 맞아 FIFA 온라인 3를 보다 편하고 즐겁게 즐기시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PC방 혜택으로 올 여름 영광의 전설의 자리에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해당기간 동안 프리미엄 PC방 이벤트 외에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한 인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최초 게임 접속 시 ‘07시즌 TOP387 선수팩’을 전원에게 선물하고, 매일 1회에 한 해 ‘시뮬레이션권’, ‘선수카드’, ‘EP’ 등의 게임아이템을 접속 유저 모두에게 제공한다. 

또, 게임에서 획득한 ‘코인’을 사용해 홈페이지 내 돌림판을 돌린 유저에게 ‘10시즌 100명 지명 선수팩’, ‘전설의 선수 카드’ 등을 무작위로 지급하며, 주말 특정시간에 접속 중인 유저에게 ‘12시즌 200명 지명 선수팩’, ‘12시즌 프리미어리그 선수팩(65이상), ‘10만 EP’, ‘팀변경권’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한다.

FIFA 온라인 3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한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2개 리그에 소속된 15,000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