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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금융경제-김재영 기자] 지난 18일 KT는 고객의 단말 정보를 인식해 필요한 상품만 안내하는 안드로이드OS 전용 ‘올레 액세서리샵’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폰의 대중화와 함께 스마트폰 관련 액세서리가 시장이 다양화 됐다.

액서시리가 다양화 될수록 고객에게 맞는 상품을 찾기가 어려워지는데, 올레 액세서리샵 앱은 앱을 실행한 단말기의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 단말기에 맞는 상품을 보여주기 때문에 번거로운 검색 절차 없이 바로 상품을 보고 구매가 가능하다.

‘올레 액세서리샵’ 앱은 모바일 올레닷컴을 활용한 하이브리드앱으로 상품 중심의 UI를 채택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올레 액세서리샵’ 앱은 올레마켓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비회원 구매도 가능하고, 회원 가입을 하면 쿠폰 및 올레클럽의 별을 사용하여 중복할인도 받을 수 있다.

KT 모바일단말담당 이현석 상무는 “올레 액세서리샵 앱으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KT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기능을 추가해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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