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JPG 
 
[한국금융경제-이승미 기자] ‘심즈 프리플레이(The Sims FreePlay)’ 업데이트 실시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심즈 프리플레이(The Sims FreePlay)’가 최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인 및 다른 유저의 심타운을 방문할 수 있고, 100가지 이상의 새로운 데코아이템이 추가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심즈 프리플레이가 지인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없어 많은 팬들이 아쉬워하던 부분을 해결한 것이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지인들의 심타운을 방문해 둘러보고 비교하는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된다. 랜덤으로 방문한 유저의 심과 친구를 맺고 관계를 형성해가는 색다른 경험도 가능하다.
 
타인의 심타운에 방문해 미션을 완수하면 소셜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를 수집해 나만의 심타운을 만들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100가지 이상이 추가된 데코아이템은 나만의 취향을 살려 보다 멋지고 개성있는 심타운을 꾸밀 수 있게 해준다. 북유럽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양한 가구로 스칸디나비아식 집을 만들 수 있으며, 매주 새로운 데코아이템이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달 31일까지 티스토어, 올레마켓,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심즈 프리플레이’를 새로 다운받거나 기존 유저가 업데이트를 할 경우, 게임머니 10,000 시몰레온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EA모바일 페이스북(www.facebook.com/EAmobile.kr)을 방문하여 이벤트 포스팅에 본인의 페이스북 아이디를 남겨 심즈 프리플레이에 친구 신청하면 닥터드레 헤드폰(1명), 아웃백 3만원 상품권(10명), 베스킨 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50명)과 같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심즈 프리플레이'는 EA의 인기 소셜게임 심즈 시리즈의 무료 모바일 앱 버전으로,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EA의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실시간으로 심(Sim)들의 인생을 설계하며 실제 인생과 같은 다양한 경험과 모험을 할 수 있다. 개개인 별 맞춤형 방식으로 심의 외모, 성격, 의상, 집뿐만 아니라 직업, 인간관계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까지 디자인해 또 하나의 나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즈 프리플레이’는 현재 구글과 앱스토어 및 티스토어, 올레마켓,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심즈 프리플레이’의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마켓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